2024.12.03
숭의여자대학교 교수 초빙 공고(2025. 3. 1.일부)
숭의여자대학교 교수 초빙 공고(2025. 3. 1.일부) Ⅰ 초빙 분야 및 인원 계열 모집학과 초빙분야 초빙구분 인원 지원 자격 요건 인문사회 사회복지과 사회복지학 정년트랙 ◯명 - 초빙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 초빙 분야 학사, 석사, 박사학위 중 2개 이상 사회복지학 전공자 자연과학 보건행정과 보건학 등 강의전담 ◯명 - 초빙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박사학위 소지자 우대) - 초빙 분야 산업체 경력 1년 이상 예체능 시각디자인과 시각디자인 정년트랙 ◯명 - 초빙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박사학위 소지자 우대) - 시각디자인 전공자 - 초빙 분야 산업체 경력 5년 이상(우대) 예체능 연기예술과 연기, 뮤지컬 정년트랙 ◯명 - 초빙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박사학위 소지자 우대) - 초빙 분야 산업체 경력 3년 이상(우대) - 초빙 분야 교육 경력 3년 이상(우대) Ⅱ 지원 자격 1. 공통사항 가. 교육공무원법 및 국가공무원법 임용자격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으며 해당 학과 분야의 학위를 소지한 자 다.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의 자격기준을 갖춘 자 라. 기독교 정신에 바탕을 둔 우리 대학의 교육이념을 준수할 수 있는 자 Ⅲ 제출 서류 1. 제출 서류 가. 전임교원 임용지원서(우리 대학 소정 양식-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포함) 3부 - 우편번호 및 주소 : 우편번호(5자리) 도로명 주소로 기재 나. 전임교원 채용일람표(우리 대학 소정 양식) 2부 다. 전임교원 연구실적물 목록(우리 대학 소정 양식, 실적물로 제출한 것만 인정) 1부 - 연구실적물 200% 이상(4년 이내 연구 실적 200% 이상인 자. 단, 학위논문은 기간에 관계없음) - 4년 이내 기준일 : 임용예정일 2025. 3. 1. 기준 ※ 모든 제출 서류 및 증빙자료는 원본 제출이 원칙이며, 온라인 학회 등의 사유로 인해 논문 원본 제출이 어려운 경우 ①학회가 발행한 논문게재확인서 등 학회에서 원본임을 증명해 주는 서류 또는 ②한국연구재단 등재, 해외 등재된 학술지명이 표기된 논문 출력물 제출 라.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원본 각 2부(해당자) - 외국 석·박사학위 소지자는 학위기 사본 및 한글 번역본 2부 제출 -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한국연구재단 외국박사학위종합시스템에 신고 후 확인 가능한 서류 제출 마. 경력 및 재직증명서(전임교원 임용지원서에 기재된 것에 한함) 원본 각 1부 - 교육경력서류(강사, 초빙, 겸임 또는 기타 비전임교원)는 근무기간과 주당 수업시수가 구체적으로 기재되어야 함 - 교육경력 외 기타 경력증명서는 근무부서, 직위, 근무 기간, 정규직(상근) 여부가 표시되어야 함 - 산업체 폐업으로 인해 경력증명서 발급이 불가능할 경우 폐업사실증명서로 대체 가능 - 임용지원서에 작성한 내용과 증명서의 내용이 불일치할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정확하게 기재 바. 산업체 경력 확인 서류 원본 1부 - 경력 및 재직증명서 제출한 건에 대해 추가 제출(필수) - (산업체 재직) 국민연금가입증명서 또는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직장가입자의 경우 해당, 지역가입자 X) - (산업체 대표) ①사업자등록증명원, ②소득금액증명원(종합소득세 신고자용 / 설립년도~전년도), ③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당해연도 소득 증빙 / 면세사업자 해당없음) <해당자는 ①~③ 전부 제출> 사. 자기소개서(자유양식, A4 1페이지 이내) 2부 아. 고등학교 학교생활기록부 원본 1부(행정기관에서 발급받은 서류) 자. 주민등록등본 원본 1부 차. 주민등록초본(병역사항 포함, 해당자만 제출) 원본 1부 카. 소속교회 교인증명서(기독교, 개신교 해당자만 제출, 필수 제출 서류 아님) 원본 1부 타. 기타서류(자격증, 면허증, 영상물 등) ※ 각 제출 서류 별 외국어 증명서의 경우 공증된 한글 번역본 첨부 ※ 각종 증명서는 공고일 기준 3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서류로 제출 2. 제출처 가. (우)04628 서울특별시 중구 소파로2길 10(예장동) 숭의여자대학교 1층 교무처 교원인사 담당자 앞 나. 자세한 사항은 우리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https://www.sewu.ac.kr) Ⅳ 주요 일정(심사 절차) 1. 주요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지원서 온라인 접수 2024.12. 3.(화) ~ 12.17(화) 17:00 - 채용시스템에서 지원서 작성 및 제출 (https://sims.sewc.ac.kr/recruit.do) 증빙서류 및 실적물 제출 2024.12. 3.(화) ~ 12.17(화) 17:00 - 채용시스템 접수자에 한하여 서류 제출 - 택배 및 등기우편으로만 접수 가능 - 퀵서비스 및 지하철 택배 불가, 본인 (대리인) 방문접수 불가 - 우편, 택배 접수의 경우 마감일 마감 시간 이내 도착분에 한함 - 우편물 표지에 초빙구분 / 성명 / 지원학과 / 교원인사담당자 앞 명기 1차 기초심사 2024.12.18.(수) ~ 19(목) 中 예정 2차 전공심사 2024.12.23.(월) ~ 27(금) 中 예정 3차 대상자 합격자 발표 2024.12.30.(월) 이후 예정 - 개별 통보 3차 공개강의 영어면접 2025. 1. 6.(월) ~ 10.(금) 中 예정 - 우리 대학 지정 장소(시간 개별 통보) 일반면접 2025. 1.14.(화) ~ 23.(목) 中 예정 - 개별 통보 최종합격자 발표 2025. 2월 中 - 합격자 개별 통보 ※ 상기 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채용시스템에서 지원서 작성 후 첨부파일 업로드 없이 최종 제출 꼭 완료 바람 2. 면접심사(공개강의, 영어면접, 일반면접) 안내(대상자 개별 통보) 전형 구분 강의주제(최종학위 논문) 시간 질의‧응답 유인물 비 고 정년트랙 강의전담 공개강의 학위 논문 주제(최종 학위) 5분 없음 8부 시청각 기자재 사용불가 (구두 발표) 영어면접 - 5분 있음 영어로 듣기&말하기 평가 일반면접 - 10분 있음 - Ⅴ 기타(유의사항) 1. 지원은 1곳의 학과(초빙분야) 및 초빙구분에만 지원 가능 2. 제출 서류는 “채용일람표”에 나열된 순서대로 클리어 파일에 넣어서 제출하여야 함 3. 연구실적물 사본은 클리어 파일에 넣고 원본도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4. 제출 서류가 미비된 것은 기초심사에서 인정되지 않음 5. 제출 서류 중 각종 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공증된 한글 번역문 첨부 6. 제출 서류 작성 시 빠짐없이 정확하게 작성해야 하며, 제출 서류가 허위·착오·누락 등으로 사실관계를 확인하기 힘들거나 심사에 영향을 미친 경우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7. 교육공무원임용령 제4조의3에 따라, 모집단위 특정대학 학사학위 소지자의 임용이 제한될 수 있음 8. 최종합격자는 타 기관의 겸직을 허용하지 않음 9. 2025. 3. 1일부 임용 시 사학연금 가입에 문제가 없어야 하며 가입 불가 시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임용 전 직장 퇴직 및 상실신고 / 연금 수급자의 경우 확인 필요) 10. 심사 후 초빙 예정자에게는 개별통지하며 초빙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11. 지원자의 연구실적물 원본에 한하여 임용심사 완료 후 지원서에 기재된 주소로 반환함 (우편 발송 예정일 : 2025. 2월 중.) 12.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으로 「성범죄 경력조회 결과」에 따라 임용이 제한될 수 있음 13. 개정 교육공무원법(‘23.4.19. 시행)에 따라 마약·대마 또는 향정신성의약품 중독자는 임용될 수 없음 14. 소정양식은 숭의여자대학교 홈페이지(https://www.sewu.ac.kr)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기 바람 15. 전임교원은 2년간 계약하며, 별도 교원 평가를 통해 재계약 함(연봉산정 별도) 16.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교원임용관계법령 및 우리 대학 인사 관련 규정과 심사 기준에 따름 17. 문의사항 : 교무처 교원인사담당 / 02-3708-9035 숭 의 여 자 대 학 교 총 장